10월에 제주도 2박 3일 여행을 계획 중입니다. 가을의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필수 방문 명소와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집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체험 활동도 포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10월의 제주도는 선선한 날씨와 황금빛 억새, 맑은 하늘이 어우러져 정말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에요.
가족들과 함께 2박 3일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니 너무 좋네요!
명소, 맛집, 체험까지 하루씩 나눠서 추천드릴게요
성산일출봉: 가볍게 오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걷기에 좋아요. 정상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정말 아름답답니다.
섭지코지: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하고 억새가 가득한 산책 코스예요.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아요.
전복, 문어가 들어간 진~한 해물라면과 고소한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은 꼭 드셔보세요.
해양생물 구경, 공연 관람 등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오설록 티뮤지엄 + 녹차밭: 감성 가득한 사진 명소! 가볍게 산책하기도 좋고 녹차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송악산 둘레길: 절벽 따라 바다 풍경을 보는 길인데, 걷기도 좋고 경치가 예술이에요.
제주 흑돼지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고깃집! 불향이 살아 있어서 특히 인기가 많아요.
전통 문화 구경하거나 귤 따기 체험 가능한 농장도 있어서 아이들 체험학습용으로 딱이에요.
천제연폭포 / 주상절리대: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가족 단위 여행자들에게 추천드려요.
용두암 & 해안 산책: 제주공항 근처로, 비행기 타기 전 마지막 제주 감성 느끼기 좋은 코스예요.
전복뚝배기나 제주 고기국수로 여행 마무리 식사하시기 좋아요.
감귤쿠키 만들기 체험 (조천이나 한림 지역 체험 농가)
10월의 제주는 날씨도 좋고 관광객도 너무 붐비지 않아서 정말 좋은 여행이 되실 거예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가족들과 따뜻한 추억 가득 만들고 오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