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섬 해산물... 동백섬 해산물 가게 많은데, 어디가 푸짐하고 외국인이 먹기에 좋은가요? 특히
동백섬 해산물 가게 많은데, 어디가 푸짐하고 외국인이 먹기에 좋은가요? 특히 일본여성이요? 맛집과 볼거리, 즐길거리도소개시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백섬 근처 해산물 식당 많죠! 일본 여성분과 함께 가시는군요. 깔끔하고 맛있는 곳으로 추천해 드릴게요.
청사포 향: 조개구이 전문점인데, 싱싱하고 푸짐하게 잘 나와요. 바닷가 바로 앞이라 분위기도 좋고요. 일본분들 입맛에도 잘 맞을 거예요.
밀양순대돼지국밥:돼지국밥집이지만 수육도 맛있고, 깔끔해서 외국인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어요. 해산물은 아니지만 부산의 대표 음식이니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산물 위주로 원하시면 다른 곳 추천해 드릴게요!)
동백섬 산책:바닷바람 맞으며 산책하기 좋아요. 특히 동백꽃 피는 계절엔 정말 예뻐요. 누리마루 APEC 하우스도 근처에 있어서 함께 둘러보시면 좋고요.
해운대 해수욕장:동백섬 바로 옆이라 걸어갈 수 있어요. 모래사장 걷거나 바다 구경하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좋죠.
더베이101: 야경이 정말 멋진 곳이에요.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펍도 많아서 저녁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혹시 일본 여성분이 특별히 좋아하는 해산물 종류나, 원하는 식당 분위기 (고급스러운 곳, 캐주얼한 곳 등) 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더 구체적으로 추천해 드릴게요! 예산도 알려주시면 더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