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연락 안보는 친구의 심리가 궁금해요.. 고2 여학생입니다. 저랑 A는 초등학교때부터 친했어요. 근데 중학교 들어가니 저는
고2 여학생입니다. 저랑 A는 초등학교때부터 친했어요. 근데 중학교 들어가니 저는 소심해져 친구를 사귀기 힘들어했습니다. 그 A는 친구를 잘 사귀었고 B라는 친구랑 많이 친해져 저도 자연스레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근데 고등학생이 되고 A와B는 계속 학교에서 같이 더니고 하다보니 더 친해진 느낌이 있어요.. 구래수 그것때문에 많이 힘들어했고 두 친구도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A는 제 연락을 잘 안봐 이것때문에도 몇번 화냈던 적도 있어요..그럴때마다 B는 계속 보내고 저는 한번만 보내 연락이 깔려 못본다고 합니다..이게 요즘 더 심해져 질문합니다. 제 연락은 잘 안보는데 B나 다른 친구들과 연락하는 그 A를 보면 화가나는데 제가 너무 감정적이고 질투심이 많은걸까요..? 또 A가 제연락은 잘 안보는 이유가 정말 제 연락은 깔려서 인가요? 그렇다면 지금 8일째 안보는데 그 8일동안 제 생각은 않났던거가되고 그럼 저도 연락 안하는게 좋은가요? 거의 매일 연락하다보니 고작 8일 연락 안한게 속상하고 심지어 B랑은 매일 연락하는게 어이없기도 하고 제 연락 안보는 이유가 제가 재미없어서 별로 연락하기 싫은가 하는 생각도 들어서 힘들어 질문합니다..왜 잘 안보는 거고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연락을 잘 안 보는 친구의 심리는 여러 가지일 수 있어요
아마도 A는 B와의 관계가 더 편하다고 느낄 수도 있고 지금은 여러 이유로 연락이 소홀해졌을 거에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일단 잠시 쉬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자신의 감정도 소중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