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안보는 친구의 심리가 궁금해요.. 고2 여학생입니다. 저랑 A는 초등학교때부터 친했어요. 근데 중학교 들어가니 저는
고2 여학생입니다. 저랑 A는 초등학교때부터 친했어요. 근데 중학교 들어가니 저는 소심해져 친구를 사귀기 힘들어했습니다. 그 A는 친구를 잘 사귀었고 B라는 친구랑 많이 친해져 저도 자연스레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근데 고등학생이 되고 A와B는 계속 학교에서 같이 더니고 하다보니 더 친해진 느낌이 있어요.. 구래수 그것때문에 많이 힘들어했고 두 친구도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A는 제 연락을 잘 안봐 이것때문에도 몇번 화냈던 적도 있어요..그럴때마다 B는 계속 보내고 저는 한번만 보내 연락이 깔려 못본다고 합니다..이게 요즘 더 심해져 질문합니다. 제 연락은 잘 안보는데 B나 다른 친구들과 연락하는 그 A를 보면 화가나는데 제가 너무 감정적이고 질투심이 많은걸까요..? 또 A가 제연락은 잘 안보는 이유가 정말 제 연락은 깔려서 인가요? 그렇다면 지금 8일째 안보는데 그 8일동안 제 생각은 않났던거가되고 그럼 저도 연락 안하는게 좋은가요? 거의 매일 연락하다보니 고작 8일 연락 안한게 속상하고 심지어 B랑은 매일 연락하는게 어이없기도 하고 제 연락 안보는 이유가 제가 재미없어서 별로 연락하기 싫은가 하는 생각도 들어서 힘들어 질문합니다..왜 잘 안보는 거고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연락을 잘 안 보는 친구의 심리는 여러 가지일 수 있어요
아마도 A는 B와의 관계가 더 편하다고 느낄 수도 있고 지금은 여러 이유로 연락이 소홀해졌을 거에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일단 잠시 쉬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