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서점 제가 잘못한건가요? 전자제품 첨 구매후 초기설정이나 아니면 세팅하는데 오류가 생기고 불량인것같아서 문의남기니까
전자제품 첨 구매후 초기설정이나 아니면 세팅하는데 오류가 생기고 불량인것같아서 문의남기니까 폰 사전예약및 개통땜에 사람많아서 힘들다 연락못한다 이래서 삼성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초기설정이나그런거 판매사원한테 들을수있다 어떤 상황이냐면서 또 설명해니 막막하더라고요제가 갑자기 기계 고장으로 바꾼건데 폰사전예약한 사람들 챙기고 결재하니 상담도 잘안되고 참... 이미 친절도 평가하고나니달라졌더라고요불만접수할수있다고 하던데 제개인정보나 그런거 땜에 피해볼까봐 걱정되어서 하기좀그렇네요익명이나 다르게 할수있는방법없을까요?
삼성 강서점에서의 경험이 많이 답답하셨나 봐요
불만 접수는 익명으로도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