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헌.. 친구때문에 의리로 보기시작했습니다 !아직 1기 마지막쯤 보는중인데 클로로 나오려면 먼거같고..ㅜㅜ얼굴은 진짜 잘생겨서 맘에 드는데 악역이라고 들었어요 근데 또 저는 서사충이라 서사가 있으면 괜찮거든요 서사있으면 어떤 서사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최애라고 하면 이상해보이는 캐릭터인지도 궁금해요아직까진 최애가없어서..일단 잘생기셔서 피규어 몇개 사두기도했고.. 예약도 해놓고싶거든요.. 근데 진짜 전 서사충이라 이해되는 서사있으면 ㅇㅋ~~이고 걍 본투비개차반캐릭터라고하면 정떨어질거같아서 팔지말지 생각을 좀 해봐야될거같아서요..하남자논란 이건 또 뭔지.. 설명해주시면 감사해요..넘 섣불리 사긴했는데 지금 안사면 없을지도 모르는게.. 그게 굿즈니깐..^^ㅜㅜ네넵.. 언능볼게요.. 빨리보고싶은데 저도.. 현생때문에 열심히 보지만 속도가 더디네요 ㅜㅜ뉴비라서.. 고인물들의 답변을 기다려요.. 미리 감사합니다
저도 다 본건 아니라서 좀 안맞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클로로가 어릴 때 유성가라는 곳에서 환영여단 초기 멤버들이랑 같이 컸는데 유성가는 할렘가같은 느낌입니다.
애초에 멤버 다 부모가 있었던 것 같진 않고 제대로 된 어른이 없어서인지 클로로의 제안으로 도적이 됩니다.
큰 서사는 부모없이 친구들이랑 커서 여단 멤버에대한 애착이 강하다 정도입니다.
하남자 논란은 여러 캐릭터한테 죽도록 맞는 모습+도벽+남이 살인해서 본인도함.
특히나 초등학생같은 논리 때문에 하남자 이미지가 굳혀진 것 같습니다.
근데 아무리 이상한 짓을해도 잘생겨서 정당화됩니다.
개미편이후로는 재밌다고하니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