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KT 소액결제 결제대행 이관 문의합니다 KT에 미납요금이 260만원정도 있었는데 장기간 납부안해서 직권해지 되고 그냥 지내고있었습니다
KT에 미납요금이 260만원정도 있었는데 장기간 납부안해서 직권해지 되고 그냥 지내고있었습니다 근데 갑자기 결제대행사 갤럭시아머니트리랑 KG모빌리언스에서 미납요금 이관 받았다고 납부하라고 독촉 전화랑 문자가 계속오더라고요그래서 둘다 냈는데 갤럭시아머니트리는 다시 이관 받았다고 또 내라고 독촉하더군요그래서 KT에 들어가서 미납금 확인하는데 제가 낸거랑 내고 남은 금액이 다르더라고요모빌리언스는 홈페이지에서 미납금 사용내역이 확인가능한데 갤럭시아머니트리는 확인이 안되서어떤걸 썼는지 쓴건맞는지 궁금한데 확인할수있는방법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
상품권,신용카드 및 소액결제 정책 전문 상담 코리아티켓 입니다.
코리아티켓 답변 :
소액결제의 경우 미납 요급을 전부 납부하여도 바로 사용이 안됩니다.
결제대행사를 정책중 미납 이력 정책으로 인한 사용이 제한되며, 통신사들은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소액결제 한도를 제한 및 서비스 차단하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 기간은 고객님의 신용도와 이용 이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길게는 2~3달 일반적으로 며칠에서 몇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소액결제 이용 가능 시점을 확인하시려면 kt고객센터 문의
* 가까운 kt 플라자 방문 상담
* 결제대행사 고객센터 확인
이를 통해 상담 받아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휴대폰 결제는 온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는 결제 수단 입니다.
▪︎ 소액결제 : 온라인 쇼핑몰, 배달, 어플, 숙박, 어플 사용 가능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 구글, 애플, 결제 및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 가능
▪︎ 한도는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 되며, 매월 1일에 한도가 초기화되고
한도 최대 100만원 한도
▪︎ 당월에 사용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는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 되는 방식
​​​​​​​​​​​​​​​​상품권,신용카드 및 소액결제 정책 전문 상담 지식iN 코리아티켓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채택/UP을 추가로 눌러주시고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추가질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