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무신사 교환상품 반품하는법 무신사에서 구입한 교환상품을 어떻게 반품하나요?교환받은 상품은 어제 집으로 왔어요
무신사에서 구입한 교환상품을 어떻게 반품하나요?교환받은 상품은 어제 집으로 왔어요
===> 무신사 고객센터로
반품 접수 하시면 됩니다.
교환 받은 상품도 다시 반품 /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요청 하시면 됩니다.
반품 교환의경우 협의하에 진행되는 부분으로
고객센터에 문의 후 협의 하시고 진행 하시면 됩니다.
따로 주문 내역에 신청 (요청) 버튼이 없으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로 신청 접수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면 고객센터에서 직접 처리 합니다.
※ 무신사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운영 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토/일/공휴일은 제외)
- 전화 문의: 1544-7199
- 1:1 문의: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1:1 문의
교환(반품) 접수 시 선택했던 방법으로 회수 접수해 주세요.
■ 회수해 주세요
무신사 자동회수 서비스로 택배기사가 요청한 회수지로 평일 기준 1일 ~ 3일 이내 방문합니다.
※ 방문 전 택배 기사분이 연락 후 방문 예정이며, 비대면으로 상품을 전달할 때는 반품 상자를 구분할 수 있도록 표시 후 회수 장소에 보관해 주세요.
■ 직접 보냈어요
상품을 받은 택배사와 같은 택배사로 고객님께서 직접 회수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회수 완료 시 반송장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 이용 시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고 2개 이상의 브랜드 반송 시, 각각 반송지로 보내주세요.
※ 안내서에 배송비 동봉 등에 대한 내용이 있더라도, 동봉하면 안 됩니다.
[반송장 입력 FAQ 바로가기]
[택배사 고객센터 FAQ 바로가기]
반품은 배송 완료 일자 포함 7일 이내일 경우에만 주문 내역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예시 : 3월 8일 상품을 받으신 경우 3월 14일까지 반품 접수 가능)
■ 반품 접수 경로
모바일(앱/웹): 마이 > 주문 내역 > 반품 요청
1. 반품할 상품을 선택하여 반품해 주세요.
2. 반품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 회수해 주세요 : 무신사 자동회수 서비스로 택배기사가 요청한 회수지로 평일 기준 1일 ~ 3일 이내 방문합니다.
- 직접 보냈어요 : 상품을 받은 택배사와 같은 택배사로 고객님께서 직접 회수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 반송장 번호가 아직 없다면 반송장 정보는 다음에 등록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3. 반품 배송비는 상품 도착 및 검수 완료 후 주문 금액에서 차감 환불 됩니다.
※ 휴대전화 결제, 반품 배송비가 상품 금액보다 클 경우 반품비 결제 후 접수 가능합니다.
4. 상품은 받아본 그대로 포장해서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 받은 사은품이 있다면 같이 포장해서 반품해 주세요.
[반품 접수 FAQ 바로가기]
[반품 처리가 어려운 경우 FAQ 바로가기]
[반품 진행 과정 FAQ 바로가기]
아래 사유에 해당 되는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신발의 경우 브랜드 박스 훼손 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으니 받았던 상태 그대로 이중으로 포장해 주세요.
※ 제품에 사용 흔적, 오염, 세탁,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속옷,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회원님을 위한 제작 후 배송으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회원님의 사유로 교환 진행중인 상품이 품절된 경우, 반품비가 발생될 수 있고 이를 제외한 결제 금액이 환불 처리됩니다.
상품 포장 잘못된 예시 image
[교환 접수 FAQ 바로가기]
[반품 접수 FAQ 바로가기]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